카달로그 다운로드
상담 및 문의
 
HOME > 기타 제품 > EZ-PID
 
   모델명 : 컴퓨터로 쉽게 조작하는 온도제어기 EZ-PID

 
한글로 된 소프트웨어로 PC에서 쉽게 온도제어!
 
버튼 조작이 까다롭고 사용법이 복잡했던
기존 PID 제어기의 문제점을 해결하였습니다. 
 
 
Ez-PID는 한글로 작성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에서 아주 쉽게 PID 제어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PID제어기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도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PID 제어기능에 필요한 구성 부품이 모두 갖추어진 편리한 온도제어기!
Ez-PID는 깔끔한 박스에 PID 조절기능에 필요한 제어기, TPR(25 A) 정격퓨즈, 안전스위치, 통신시스템(AT100 모델), 출력포트까지 설치되어 있으므로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온도제어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Ez-PID는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설정한 온도제어 조건을 그래프로 보여주며 실제 제어되고 있는 온도변화 그래프도 동시에 보여줍니다. 온도제어 과정에서 설정온도와 현재온도의 변화를 그래프로 계속 보여주기 때문에 진행상태, 설정온도와 제어온도의 일치 정도, 남은시간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AT100 모델)
 
히터 과열방지 기능이 있는 온도제어기! Ez-PID
히터가 과열되는 것을 예방하는 안전기능!
실수로 온도센서를 히터와 연결시키지 않은 채 PID 제어기를 작동시키면
히터에 과도한 잔류가 계속 공급되어 화재나 폭발의 원인이 됩니다.
Ez-PID는 온도센서의 연결상태를 자동으로 파악하여 히터에 온도센서가 연결되지 않았을 경우
히터로 공급되는 전류를 차단하여 히터를 보호하면서 화재나 폭발의 위험을 예방하는 안전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특허출원)
 
온도센서가 단선되어도 안전!
온도센서가 단선되어도 히터가 과열되어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z-PID는 온도센서가 단선된 것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히터로, 공급되는 전류를 차단하여 히터를 보호하고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특허출원)
 
 
다단으로 온도제어 가능!
AT100 모델의 경우 온도제어 단계도 최대 10단계까지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Model MT100 은 3단계까지 가능합니다.)
 
운전기록 보관 가능!
온도제어가 모두 끝난 후, 온도 제어조건, 시간에 따른 온도 변화 값 등이 기록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 기록보관에도 용이하며 이를 그래프로 그릴 수도 있습니다(AT100 모델)
 
 
 
(주)미래에스아이  
개인정보 취급방침 오시는 길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61009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벤처로16번길 10    TEL : 062-972-7422    FAX : 062-972-7423
Copyright © MIRAESI Company. All Rights Reserved.    E-Mail : miraesi5@miraesi.com